본문 바로가기
바슬러, 엔비디아 엘리트 파트너사→'향상 파트너' 승격 발표
김우겸 기자|kyeo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바슬러, 엔비디아 엘리트 파트너사→'향상 파트너' 승격 발표

기사입력 2022-06-22 17:14:59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바슬러, 엔비디아 엘리트 파트너사→'향상 파트너' 승격 발표
[산업일보]
바슬러(Basler)는 22일 엔비디아의 NVIDIA® Jetson™ 플랫폼과 비전 기술을 결합하기 위해 완전히 통합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제공키로 했다고 발표했다.

바슬레에 따르면, 지난 1일자로 NVIDIA 파트너 네트워크(NPN)에서 엘리트 등급으로 승격했다. 엘리트 등급은 NVIDIA GPU 가속 기술에서 최고 수준의 역량을 입증한 에코시스템 파트너 사에만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에는 NVIDIA 제품 및 기술에 대한 조기 액세스, 온보드 ISP(이미지 신호 프로세서)에 대한 액세스, 기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전용 지원 채널을 포함한다.

엔비디아 프로세싱 보드가 포함된 Basler 제품은 다양한 Jetson Nano 및 Jetson Xavier NX용 Add-on 카메라 키트로 구성했다. Amazon Web Services와의 정의된 클라우드 연결을 포함, 즉시 사용 가능한 프로토타이핑 키트, Jetson AGX Xavier, Jetson TX2, 최신 Jetson AGX Orin 및 Jetson Orin NX를 비전 기술과 결합한 맞춤형 솔루션까지 제공한다.

바슬러는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개발,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및 제조, 카메라 설계 및 ISP 조정과 같은 서비스 지원, N엔비디아의 엣지 AI 전문성과 이미지 처리의 결합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비전 기능을 포함한 고객 프로젝트를 위해 경제적인 시스템 개발에 나선다.

Dr. Dietmar Ley 바슬러 CEO는 이날 발표자룡서 이번 엔비디아와의 협력을 통해 한층 역량을 강화했다. 엔비디아의 기술 스택과 최첨단 AI 플랫폼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를 통해 바슬러는 고객이 최첨단 엣지 AI 비전 솔루션을 배포하도록 지원해 자율 이동식 작업 기계 및 로봇과 같은 활용 사례를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라고 했다.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