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MAF 2015] 대양하이테크, 최신 기술로 트렌드를 선도하다

기사입력 2015-11-20 07:02:58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KOMAF 2015] 대양하이테크, 최신 기술로 트렌드를 선도하다

[산업일보]
대양하이테크(http://www.dyht.co.kr)가 지난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된 ‘2015 한국기계전(Korea machinery Fair 2015, 이하 한국기계전)에 합류해 자사의 제품들을 공개했다.

대양하이테크는 1970년에 연마 테이프를 개발한 이후 연마필름, 연마 패드, 연마슬러리 등을 제작• 판매하면서 관련 업계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한 일본 MIPOX 주식회사의 국내 영업 및 판매, A/S 등을 담당하는 한국 대리점이다.

[KOMAF 2015] 대양하이테크, 최신 기술로 트렌드를 선도하다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한 연마테이프는 폴리에스테르 필름에 미세한 연마입자를 균일하게 코팅한 초 정밀 마무리 테이프다. 주로 전자부품 부자재의 정밀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표면 가공에 사용되는 제품이다.

최첨단 반도체 기술에 큰 공헌을 하고 있는 것이 화학적 기계평탄화다. MIPOX에서는 더욱 미세화한 반도체 디바이스용 CMP 연마패드를 각 프로세스에 적용해 사용하고 있으며, 초정밀 연마를 거친 제조공정 덕분에 반도체 평탄화에 공헌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연마장치는 새로운 입자면을 공급하면서 안정된 면의 거칠기를 실현한 장치다. 오실레이션 기능과 가압력 조정으로 연마력을 향상시켰으며, 습식, 건식 모두 사용 가능하다.

연마슬러리는 연마제가 들어간 액체로 정밀하고, 광범위한 용도에 대응 가능한 표면 미세가공용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대양하이테크가 이번 전시회에서 내놓은 제품들은 최근 업계 흐름을 반영한 제품답게 업계관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대양하이테크 관계자는 이러한 관심에 대해 “앞으로도 정직한 기업정신을 갖고 최고의 가치로 보답해내고 싶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MICE부 박혜선 기자입니다. 산업관련 전시회가 열리는 곳이면 어느 곳이든 발 빠르게 찾아갑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