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도체대전(SEDEX) 27일 코엑스(COEX)에서 개막

반도체대전(SEDEX) 27일 코엑스(COEX)에서 개막

[산업일보]
반도체 산업의 기술 향연의 장이자 반도첸산업 생태계 전 분야가 참가하는 반도체대전 'SEDEX(세덱스)'이 27일 서울 코엑스에서 막을 올렸다.

이달 29일까지 3일간 열리는 반도체대전은 메모리반도체, 시스템반도체, 장비/부분품, 재료, 설비, 센서 분야 뿐만 아니라 디지털TV, Mobile 등 반도체를 수요로 하는 다양한 분야 및 미래를 선도하는 첨단 제품 및 기술을 접할 수 있는 통합 전시회다.

반도체대전(SEDEX) 27일 코엑스(COEX)에서 개막

국내를 넘어 세계 반도체 시장과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 및 기술을 교류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총 237개 업체가 6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특히, 국내 반도체 산업을 이끄는 쌍두마차인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이번 반도체대전에 참가해 기술력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인공지능(AI)·데이터센터·자동차·모바일에 SK하이닉스는 AI, 메타버스, 자율주행, 빅데이터, 최첨단 통신망에 필요한 차세대 반도체 제품을 이번 반도체대전을 통해 공개했다.

한편, 서울 코엑스에서는 제 52회 한국전자전 Korea Electronics Show 2021(KES 2021)이 동시에 열렸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