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호코리아, 기계, 제어, 계측기 분야 신제품 선보여

품질 향상 및 원가절감에 기여하는 최신 제품 공급

도호코리아, 기계, 제어, 계측기 분야 신제품 선보여
(주)도호코리아 임광진 대표이사


[산업일보]
도호코리아는 2016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이하 KOFAS 2016)에 일본 METROL사의 에어착좌 스위치와 종합기어제작메이커 KHK의 표준기어 1만여 종을 전시했다.

METROL사의 에어착좌 스위치는 머시닝센터나 전용기 등에서 가공물이 지그에 제대로 밀착됐는지를 1㎛의 정밀도로 검출할 수 있다. 워크와 지그 사이에 이물질이 끼어 발생하는 가공불량 발생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KHK가 생산하는 각종 표준기어 제품도 눈여겨볼만하다. KHK는 상시 재고를 보유하고 있어 우수한 품질의 기어를 빠른 기간에 납품할 수 있다. 표준품의 추가 가공 및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도호코리아는 1999년 설립된 이래 LCD, PDP, TFT 제조장비, 자동화기기, 공작기계 등 각종 산업용 첨단장비 분야에 적용되는 산업용 기계, 제어, 계측기 등을 공급하고 있다.

도호코리아, 기계, 제어, 계측기 분야 신제품 선보여


이번 KOFAS 2016에서 대만의 초정밀감속기 메이커인 GTC와 판매대리점 계약을 맺고 백래시 0.5rc.min 정밀도의 다양한 유성기어감속기, 중공축플랫폼 감속기, 하모닉 감속기 등도 선보였다.

도호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제품, 신기술 개발을 통해 품질 향상 및 원가절감에 기여하는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상범 기자 ubee1732@kidd.co.kr

기계산업 및 공장자동화 최신 기술동향에서부터 신재생에너지까지 보다 발빠른 소식으로 독자분들을 찾아 뵙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