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연구/생산용 측정 및 정밀기기 솔루션 전문 글로벌 기업인 메틀러 토레도(METTLER TOLEDO)에서 출시한 MS-TS 분석 저울은 성능, 안전성 및 내구성을 모두 갖춰 설계됐다.
EasyDirect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는 한 번에 최대 10개의 기기에서 결과를 수집해 탁월한 데이터 무결성과 생산성을 효과적으로 촉진 할 수 있다. 메틀러 토레도 홈페이지에서 무료 체험판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엄격한 실험실 및 생산 환경 조건에서 MS-TS 저울은 높은 정확성을 제공한다. 100% 금속의 견고한 소재와 더불어 품질 보증 및 안전 기능을 모두 갖춘 MS-TS는 필요한 계량 정확도를 제공하고 다년간 유지 및 지속성을 지원한다.
사용자 안전을 제공하는 MS-TS는 특히 공유 실험실 장비를 사용할 때 특히 중요하다. 손쉬운 세척 외에도 MS-TS의 터치스크린은 훨씬 더 민감하게 설계돼 실험용 글러브를 장착할 때도 쉽게 이용 가능한 ‘Glove Mode(글러브 모드)' 기능을 제공한다. 이는 사용자가 위험한 이물질 및 코로나바이러스와 같은 감염 위험을 줄임과 동시에 여전히 필수적인 연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MS-TS 저울의 다양한 인터페이스 옵션을 통해 데이터를 쉽게 관리 할 수 있으며 이는 결과 도달 시간이 중요한 현장에서 매우 유용하다. 또한 EasyDirect 소프트웨어를 추가 시 어디서나 결과를 수집하고 필요한 곳에 바로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다.
EasyDirect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를 동시에 사용해 빠르고 오류없는 리포트 제공 및 엄격해진 규정 준수를 위해 최대 10개의 저울에서 동시에 데이터를 수집 할 수 있다.
메틀러 토레도는 Weighing Review Awards 2020에서 Best Weighing Company 선정됐으며, 분석 저울 제품군은 Best Laboratory Scale/Balance 분야에서 Winner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