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수도프리미엄엔지니어링, 동결방지기 시범설치 확대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수도프리미엄엔지니어링, 동결방지기 시범설치 확대

중대형 산업시설·공공시설물에 1000여 대 시범설치 예정

기사입력 2012-10-26 00:10:13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지난해 동결방지기를 산업시설과 공공시설에 시범설치한 수도프리미엄엔지니어링이 시범설치 사업을 확대 진행한다.

(주)수도프리미엄엔지니어링(대표 안철/박영만, www.anti-freeze.co.kr)이 동절기에 발생하는 동결, 동파 방지를 위해 중대형 산업시설 및 공공시설물을 대상으로 동결방지기(Anti-Freezer) 시범설치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중공업, 조선소, 함대사령부 등 작업용 배관이 외부에 노출돼 있는 대규모 산업시설과 외부 음수대와 같은 공공시설물에 300여 대의 겨울 동결방지기 안티프리저가 설치됐다.

수도프리미엄엔지니어링의 동결방지기는 제품 내부의 자가온도감응장치가 주변 수온을 감지해 물을 외부로 배출해 동결, 동파를 효과적으로 방지하는 무전원, 무관리, 무추가비용 제품으로, 2011년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선정됐으며, 2012년 해외 CE인증을 획득해 아일랜드와 이탈리아에 수출이 이뤄지고 있다.

추가 관리 없이 자동으로 동파를 예방할 수 있으며, 시범 설치된 시설물은 동절기 관리 상주 인력의 감소효과는 물론, 동파 방지를 위해 수도를 틀어 놓을 필요가 없어 물 소비량도 줄이는 효과를 발생시킨다.

상하수도사업소 역시 매년 겨울만 되면 동결, 동파로 인해 음수대나 공공 화장실 등을 사용하지 못해 발생하는 민원으로 인해 업무에 차질을 빚었지만, 동결방지기 시범 설치 후 그 수가 상당량 감소하면서 올해 추가 설치를 결정했다.

이미 다수의 공공기관, 산업시설 등에 설치되어 그 성능을 인정받은 동결방지기는 사용수압 범위를 넓혀 일반 수도에서도 쉽게 적용이 가능한 AF-2 출시를 맞아, 올해 1000여 대를 추가로 시범설치 될 예정이다.

시범설치는 작년과 동일하게 중대형 산업시설 및 공공 시설물을 대상으로 하며 현재 추가 문의를 받고 있다.

수도프리미엄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앞으로도 보다 편리한 최적의 동결, 동파 방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필요한 장소에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