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이로보틱스, 글로벌 SI 기업 Savoye와 제휴

하이로보틱스, 글로벌 SI 기업 Savoye와 제휴

[산업일보]
자율 케이스 핸들링 로봇(Case-handling Robotics, ACR) 시스템 부문의 글로벌 기업 하이로보틱스(HAI ROBOTICS)가 프랑스 기반의 글로벌 물류 솔루션 엔지니어링 업체 Savoye와 손을 잡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하이로보틱스의 해외 진출이 본격화할 것으로 보인다.

하이로보틱스는 지난 2015년 ACR 시스템을 출시한 뒤, 수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최대 5~7m 높이의 랙까지 지원해 토트나 카톤박스를 보관하며, GTP(goods-to-person) 스테이션에 연속적인 피드를 제공하기 위해 로봇은 최대 8개의 케이스를 운반 가능하도록 커스터마이징 한다.

하이로보틱스 영업 총괄 책임자인 Kane Luo는 23일 발표한 자료에서 '하이픽 솔루션과 Savoye의 공급망 및 창고 자동화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한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 모두에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Savoye 전략 및 솔루션 엔지니어링 부문 이사 Laurent Bollereau 역시 같은 자료를 통해 '하이로보틱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가 지원하는 GTP 처리 방식을 더욱 이상적으로 보완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