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손이엔지, 혹한기용 방한장갑

두손이엔지, 혹한기용 방한장갑


[산업일보]
미국의 산업안전장갑 취급 전문업체인 HexArmor사의 한국 내 총판매 계약업체인 두손이엔지(대표 엄홍섭, www.dusoneng.net)의 방한·방수·충격방지 안전장갑인 ‘Rig Lizard Arctic 2023’은 최첨단 고급 기술로 제조됐다.

Hexarmor는 잘림, 뚫림, 찔림, 마모에 강한 장갑 및 충격방지 장갑과 방수, 방한이 되는 장갑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업체다. Hexarmor Brand 모든 장갑의 손바닥면은 기본적으로 SuperFabric이란 특수직물을 이용해 잘림 방지 기능이 있으며, 시장에 출시된 모든 제품이 절단저항력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Rig Lizard Arctic 2023 장갑은 방한 및 방수기능의 산업용 안전장갑으로 손바닥은 TP-X로 처리해 절단 3등급을 자랑하며 기름 성분에서도 그립력이 우수하다.

IR-X 스매시 가드로 충격반발 특성을 이용해 손등과 손가락 전체를 외부 충격에서 보호한다. 다른 보온재에 비해 그 굵기가 10배 더 가는 섬유로 구성돼 있으며 섬유층 사이에 형성된 무수하게 많은 미세한 공기층이 체열을 붙잡아 둠으로서 탁월한 보온 성능을 유지한다.

Thinsulate가 효율적인 보온재인 이유는 공기층을 함유하고 인체의 복사열을 다시 원활히 반사해 보온기능을 극대화하기 때문이다. 기계유지보수, 오일가스작업, 동절기외부작업, 지게차운전, 레저용(자전거 등)등에 사용하면 좋다.
홍보영 기자 papersong@kidd.co.kr

산업1부 홍보영 기자입니다. 국내외 무역과 로봇, IoT, 기계·금형산업에 대한 참 소리를 전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