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일보]
최신 기술 및 성장산업 관련 정보와 소통의 장을 제공하는 테크포럼(www.techforum.co.kr)은 오는 25일 오전 10시에 서울무역전시장(SETEC) 제1전시실 2층 컨퍼런스룸에서 ‘UX 이노베이션 워크샵 2014’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UX혁신이 필요한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이나 창업자, 새로운 패러다임을 반영해 기획을 해야 하는 기획자, UX혁신으로 마케팅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하고 싶은 마케터, UX전략가로 미래를 준비하고자 하는 분, UI 또는 GUI 디자인에서 그 이상을 추구하고 싶은 디자이너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UX전략 컨설팅 회사인 이노UX의 최병호 대표가 주강사로 참여하는 ▲ UX 과제 도전하기(기본/심화 단계) ▲ UX 혁신 프레임워크 도전하기(기본/심화 단계) ▲ ZEC(Zero Effort & Connected) UX 프레임워크 고찰 ▲ UX 2.0 통찰 도전하기(개요/이해 단계) ▲ UX 방법론 통찰(복수의 UX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안목) 등 총 7개의 트랙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테크포럼의 김서원 실장은 “웨어러블, IoT 등이 주목 받으며 다양한 인터랙션이 쏟아지고 있다”며 “ 워크샵을 통해 ‘UX 방법론 통찰과 안목을 배양할 실제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