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효율 고품질 제품 추구하는 (주)코리프냉동공조

고객과 함께 하는 기업 표방

[산업일보]
냉각기 전문 기업인 (주)코리프냉동공조(대표 박종훈_사진)는 사출성형, 블로우성형, 압출, 다이케스팅, 공장자동화 냉각시스템 및 가열장치, 항온 항습 시스템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주 품목인 냉각기와 열매체 가열장치는 주로 반도체나 도금라인, 정밀기계분야에 적용된다.

고효율 고품질 제품 추구하는 <b>(주)코리프냉동공조</b>
(주)코리프냉동공조는 보편화된 기술력으로는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는 판단아래, 고객에게 좀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냉각·가열제품을 개발, 철저한 생산 공정 관리와 사후관리를 원칙으로 한다.
박종훈 사장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개발, 공급하기 위해 제품 생산에서부터 납품, 고객의 사용상황 등을 철저히 파악하고 있다고 한다.

전자동 냉각기는 박 사장의 이런 생각이 잘 반영된 대표 제품.
이것은 고효율성과 고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미려한 디자인과 강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원가절감에 기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주)코리프냉동공조는 ‘고객과 함께 하는 기업’을 표방한다.
제품의 기능적인 측면뿐 아니라, 사용자의 작업환경을 고려한 제품 디자인, 환경친화적인 기업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노력의 대가로, 올해 초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과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특히 ISO 14001 환경인증은 비교적 환경규제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는 냉각기 업계에서는 이례적인 일로 평가받고 있다.

고효율 고품질 제품 추구하는 <b>(주)코리프냉동공조</b>
전자동 냉각기 중 공랭식 시리즈는 초정밀 온도제어가 가능하고, 냉·온수를 혼용해 사용함으로써 정밀성형을 실현한다.


(주)코리프냉동공조는 지난 4월 중국 천진에 영업소를 개소하고 해외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수요가 계속 늘고 있는 중국지역의 판로를 확대하고 해외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중국 영업소를 개설하게 됐다는 코리프냉동공조는 이를 계기로 해외 영업망 구축에 더욱 주력할 계획이다.

(주)코리프냉동공조의 경쟁력은 그동안 냉각기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효율 냉각기의 기반기술을 확보한 데 있다는 박종훈 사장.
‘고효율 고품질’을 기반으로 보다 완벽한 제품, 보다 신선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늘 분주한 모습을 보인다.



미디어다아라 이경옥 기자(withok2@daara.co.kr)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