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하베코리아(HAWE Hydraulik)가 기존 V40M 타입의 새로운 후속 모델로 유압 피스톤 펌프(Axial piston pump) C40V를 출시했다.
이동식 기계의 개방 회로에 사용하도록 컴팩트하고 가볍게 설계된 이 유압 피스톤 펌프는 최대 280bar 압력의 범위에 대한 효율적인 시스템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다.
축 피스톤 펌프 타입인 C40V는 기존 모델보다 가볍고, 3200rpm의 최대 자흡 속도를 가진다. 최대 공급량은 회전속도당 85㎤/rev이며, 사이즈는 28㎤, 45㎤, 85㎤ 등 총 3가지다.
C40V는 다양한 종류의 컨트롤러를 통해 여러 분야에 광범위하게 제공할 수 있는데, 부하 감지 레귤레이터(loadsensing regulator)는 통합 또는 전기 비례 압력 차단 기능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순수 기계적으로만 조정 가능한 압력 레귤레이터와 유량 및 용량 레귤레이터도 사용 가능하다.
C40V는 또한 사판(swash plate) 설계로 회전 각도를 통해 유량을 매우 미세하고 쉽게 변경할 수 있어, 이동식 유압 시스템을 위한 효율적인 드라이브를 제공한다.
농업 및 임업기계, 도시 차량, 팬 제어 시스템 및 고소 작업 플랫폼과 같은 유압이 필요한 유저에게 주로 공급하며, 발전기를 구동하거나 건설 기계를 운용하는 데에도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