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FKO 2013 현장스케치] (주)엠에스티, 계측 및 제어 관련 솔루션 시장 선점 ‘잰걸음’

[HARFKO 2013 현장스케치] (주)엠에스티, 계측 및 제어 관련 솔루션 시장 선점 ‘잰걸음’

[산업일보]
‘자연과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주)엠에스티(www.msti.co.kr, 이하 ‘엠에스티’)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향상을 통해 계측 및 제어 관련 솔루션 시장에서 거침없는 질주를 하고 있다.

산업현장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크린룸, 공조기, 전자전극봉가습기, 항온항습기 제작에서부터 냉장·냉동, 빌딩자동제어 시스템인 DDC & PLC, PC원격 콘트롤이 가능한 SCADA 제품군까지 다양한 엠에스티 장비들이 산업 현장 곳곳에 포진돼 있다.

2002년 저온창고·원유냉각기용·에어샤워 콘트롤러 개발을 필두로 최근에는 전자식 팽창밸브 제어기까지 개발, 높은 전문성과 기술력으로 신뢰를 얻고 있는 기업이기도 하다.

후발 주자라는 열세를 딛고 시장 선점을 위한 잰걸음을 지속하고 있는 엠에스티는 표준화된 제품 공급 뿐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UI를 제공, 고객만족도를 끌어올리는 판매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HARFKO 2013 현장스케치] (주)엠에스티, 계측 및 제어 관련 솔루션 시장 선점 ‘잰걸음’

향후 터치모니터의 UI 표준화, 웹 감시활성화 등 산업 트렌드에 맞게 발전해나는 것은 물론 해외서도 품질력을 인정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이 회사 대표는 “해외 브랜드와 전혀 뒤지지 않는 기술력이 있기에 국내 기업들이 엠에스티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며 “양질의 전문 인력 확보와 관련기술 축적을 이뤘기에 어떤 제품과의 경쟁에서도 자신 있다”고 피력했다.

그는 또 “과장없는 고객 대응을 하다 보니 입소문이 나면서 장비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올해까지는 마케팅과 전시회에 치중하고 향후 신제품 출시와 시장수요에 맞춘 전략을 구사, 국내 계측 및 제어관련 솔루션 시장을 리드하는 업체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엠에스티는 지난 3월 12일부터 열린 ‘국제 낸난방공조전(HARFKO 2013)’에 참가, 모티터링시스템인 ‘터치스크린’과 PC 원격감시, 에너지 절감을 위한 콘트롤러 등 자사 제품군들의 눈부신 발전상을 홍보했다.


☞ HARFKO 2013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 (주)엠에스티 정보페이지 바로가기!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