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플라임, VR 공장투어 서비스 22일 공개

온라인전시관 4관 오픈, 유압식 사출기 NC-G5 모델·전동식 사출기 TE-NC 모델 선보여

우진플라임, VR 공장투어 서비스 22일 공개

[산업일보]
플라스틱 사출 성형기 제조전문 글로벌 기업 우진플라임은 이달 22일 '온라인 VR 공장투어 서비스'를 정식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VR 공장투어 서비스는 이색·이중의 수지를 ONE-CYCLE로 성형 가능한 유압식 사출기인 NC-G5 모델과 전동식 사출기인 TE-NC 모델을 '다중다색관'이라는 테마로 묶어 온라인전시회 4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에앞서 우진플라임은 지난해 12월 '2020 IN-HOUSE ONLINE' 온라인전시회 개최를 시작으로 활발한 온라인 활동을 해왔다. 올들어 서만도 지난 2월엔 제2관을, 4월엔 제3관까지 확장해 운영해 왔으며 22일 4관을 일반인들에게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VR 공장투어 서비스는 보은 본사 부지를 모니터에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가상현실 기술로 구현해 냈다.

한편, 우진플라임은 1985년 우진기계로 시작, 1999년엔 사출성형기 전문 기술 개발을 위한 부설연구소를 설립했다. 2000년 국내 최초로 전동식 사출성형기를 개발하며 점차 글로벌 시장에서의 사출성형기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2014년에 기존 인천 사업장을 충북 보은으로 옮겼다. 부지만 66만여㎡(20만 평) 규모다.

관련뉴스

0 / 1000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목록으로

많이 본 뉴스

뉴스레터 급변하는 산업 동향과 최신 소식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

파트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