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일보]
Zebra Technologies(지브라 테크놀로지스 이하 ‘Zebra’)의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42Gears가 SureMDM 솔루션을 위한 Zebra의 엔터프라이즈 테스트 프로그램(Enterprise Testing Program)을 출시했다고 7일 발표했다.
SureMDM은 42Gears의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Unified Endpoint Management, UEM) 솔루션이다. 엔터프라이즈 테스트 프로그램을 완료하면, Zebra 장치 관리자가 SureMDM을 통해 특정 Zebra 모바일 컴퓨터, RFID 리더기 및 프린터에서 등록, 구성 관리, 펌웨어 업데이트 및 문제 해결 등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42Gears의 공동 설립자 겸 CTO Prakash Gupta는 이날 발표자료를 통해 ‘특정 Zebra 모바일 컴퓨터, RFID 리더기 및 Zebra Print DNA 프린터와 SureMDM의 상호 운용성을 검증함으로써, 소매, 운송 및 물류, 의료 및 현장 서비스와 같은 산업 전반에서 Zebra 장치를 사용하는 차세대 작업자에게 권한을 부여할 수 있게 됐다"면서 ‘휴대용 장치를 통해 중요한 데이터와 리소스에 안전하고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일선 업무 및 서비스 작업자를 지원하는 것은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필수 요소’라고 설명했다.
또한 ‘SureMDM을 특정 Zebra 장치와 통합함으로써, 소매 및 현장 서비스 기업은 작업자에게 필요한 데이터와 앱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일상적인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Zebra는 기업의 데이터, 자산 및 인력을 지능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솔루션 제공 전문 글로벌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