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고, 보쉬렉스로스 ctrlX AUTOMATION 라인에 참여

기사입력 2022-06-20 16:14:13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와고, 보쉬렉스로스 ctrlX AUTOMATION 라인에 참여

[산업일보]
독일 바이에른주 로어 엠 마인(Lohr am Main)에 위치한 모 산업 기업에서 구축하는 보쉬렉스로스(Bosch Rexroth의 개방형 자동화 플랫폼인 ctrlX World ecosystem에 자체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추가한다.

와고(WAGO)는 이와 관련, 보쉬렉스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와고의 I/O System 750 및 I/O System Field를 시스템 구성 요소로 라인에 통합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한다.

와고는 혁신과 함께 파트너십과 공동 개발을 통해 개방형 자동화 시스템인 ctrlX AUTOMATION을 구축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사용자에게 완전한 자동화 솔루션에 필요한 모든 빌딩 블록을 제공해 디지털화 및 네트워킹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와고의 #openandeasy 전략은 이러한 접근 방식과 부합한다. 와고는 수년간 개방성과 상호 운용성에 중점을 뒀으며 개방형 자동화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및 아날로그 신호 처리에서 산업별 통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갖춘 유연한 I/O 시스템을 제공한다.

ctrlX AUTOMATION에 대한 WAGO의 첫 번째 참여 계획은 EtherCAT®을 통해 광범위한 WAGO I/O 시스템을 ctrlX CORE 제어 플랫폼에 개방적이고 쉽게 연결하는 것이다. 고객에게 조정 가능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솔루션을 공동으로 개발했다.

와고의 기술 관리부문 부회장인 마르코 헨켈(Marco Henkel)은 20일 배포한 발표자료에서 ‘CtrlX World의 파트너로서 우리는 제품을 통한 공동 개발 접근 방식을 고객이 자유롭게 조정 가능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원한다’라고 했다.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