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쉬(Busch), 새로운 식품용 진공 포장 기술 선보여

기사입력 2022-01-12 08:34:5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부쉬(Busch), 새로운 식품용 진공 포장 기술 선보여
좌측(上)압력이 낮을수록 진공이 높아진다. 왼쪽은 1mbar의 극한 압력, 우측은 1000mbar의 대기압을 뜻한다. (下)과한 압력과 진공 범위

[산업일보]
글로벌 진공 솔루션 전문 기업인 부쉬(Busch, 국내 지사명 부쉬코리아)에서 새로운 식품용 진공 포장 기술을 선보였다.

환경친화적인 방식으로 작업 비용을 최소화 했다. 생산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사항이다. 에너지 소비는효율적인 작업 비용과환경의 균형에서 핵심적인 요소다. 에너지 관리에 있어 ISO 50001 인증이 요구되는 경우 더욱 그렇다. 입력 에너지의 소비가 작업 비용 최소화에 큰 도움이 된다.

진공 기술의 에너지 효율성은 회사의 전체 에너지 균형과 맞먹는 영향을 미쳐 산업 식품 가공 및 포장 공정에서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다.

부쉬 측 관계자는 '설치 및 운영 계획에는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를 포함한다. 진공 응용 분야는생산 및 소비 측면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라며 '특정 기계 기술은 자원과 비용을 절약해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지만, 개별 기계의 에너지 소비에만 초점을 맞춰서는 안된다'라고 언급했다.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는 수많은 요인에 있어 전반적으로 넓은시야를 가져야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