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스트로닉, 고객 100여 명과 만나 ‘ByTube 130’ 등 신제품 소개

6일부터 이틀간 안양 본사 데모센터에서 ‘고객의 날’ 개최

바이스트로닉, 고객 100여 명과 만나 ‘ByTube 130’ 등 신제품 소개


[산업일보]
바이스트로닉코리아 (이하 바이스트로닉)가 지난 10월 6일, 7일 양일 간 개최한 고객의 날 행사가 약 100명에 달하는 고객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국내 최초로 선보인 고성능 파이프 레이저인 ByTube 130을 비롯, 고출력 신형 파이버 레이저 및 독립형 창고 시스템, 바이스트로닉 SNS 채널 소개 등의 프레젠테이션과 장비 데모로 진행됐다.

신형 고출력 파이프 레이저와 독립형 창고 시스템

고출력 파이버 레이저의 새로운 표준을 세우고 있는 ByStar Fiber 3015 15kW에 관한 발표에서는 장비 라인업, 가공 두께, 출력 별 생산성은 물론 15kW의 스마트 기능 등에 관한 소개가 있었다.

6m 대형 테이블 및 높은 생산성을 특징으로 하는 ByCut Smart 6225의 소개 세션에서는 최대 가공 영역, 가공 두께, 장비 레이아웃 등의 특장점이 안내 되었다.

신형 파이버 레이저 장비군 외에도 독립형 창고 시스템인 ByStore 3015도 소개됐다.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임가공 기업 환경에 최적화되어 개발되어 원자재 관리가 미흡한 대다수의 중소기업에 적합한 시스템으로 인건비 절약, 원자재의 효율적 관리 및 생산 시간 절약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고효율 고성능 신형 파이프 레이저

파이프 레이저 발표 세션에서는 바이스트로닉의 다양한 파이프 레이저 장비군이 소개됐다. 이미 한국 시장에 선보인 FL 170 과 FL 300, 신형 ByTube 130, 그리고 2022 년 출시 예정인 신형 장비에 관한 대략적인 발표가 있었다.

소구경 파이프 가공에 최적화되어 개발된 ByTube 130 의 기구부 안내, 가공 가능한 튜브 유형, 기술 데이터 및 주요 기능 및 옵션 등에 관한 설명이 포함됐다.

바이스트로닉 박정수 차장은 "이번에 국내 처음 공개하는 Bytube 130은 10kW, 15kW, 20kW 등 다양한 레이저 속도를 통해 현장에 유유적절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니즈를 국내에 공식적으로 발표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바이스트로닉은 안양 본사의 데모 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바이스트로닉 케어 프로그램을 적용해 소모품 및 절곡 툴 할인을 비롯해, 시스템 악세서리와 유지보수 부품 할인 등을 진행하기도 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