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황 과립 생산을 위한 최신 드럼 과립화 기술

이프코코리아, 최신 유황 드럼 그래뉼레이션(SULPHUR DRUM GRANULATION) 기술 적용 성공

유황 과립 생산을 위한 최신 드럼 과립화 기술

[산업일보]
제조 프로세스 시스템 전문 글로벌 기업 이프코(IPCO)에서 유황 과립 생산을 위한 최신 드럼 과립화 기술을 도입했다. 최대 800tpd 성형 용량의 'SG20' 시스템 설치에 성공했다.

이탈리아에서 여러 유황 고형화(Sulphur Solidification) 시설을 운영하는 기존 고객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이프코는는 이 기술을 첫 적용 및 공개했다. 고객 방문이 용이한 위치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동시에 광범위한 주변 조건에서 기계의 작동 한계를 시험 할 수 있는 까다로운 기후를 제공한다.

이프코는 다양한 형태의 유황 제품을 생산, 트럭이나 열차로 적재할 수 있는 설비를 제작하며 광범위한 범위의 유황 고형화 기술을 구축했으며, 또한 설비 후단의 제품 적재와 재순환,  BULK 상태 제품의 트럭, 열차, 선박으로의 직접 이송하는 설비도 제공 가능하다.

제품의 고상화 측면에서 이프코의 시스템은 처리량 관련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이프코의 유황 드럼 그래뉼레이션 시스템 적용은 회전하는 드럼을 한 차례 통과하면 낱알 타입의 유황 제품이 생성되는 기술이 적용되며 완전히 자동화된다.

뿐만 아니라, 제품 고형화 기술 단계를 훨씬 넘어 SRU로부터 용융된 유황을 받는 것에서부터 완전한 다운스트림 취급 작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망라하고 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