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드락 그룹, 스웨덴 오트비다베리 공장 증설, 피봇 핀 생산 확대

생산공정 디지털화로 대량주문도 48시간 내 소화

노드락 그룹, 스웨덴 오트비다베리 공장 증설, 피봇 핀 생산 확대


[산업일보]
노드락 그룹이 피봇 사업인 Expander에 대규모 투자를 진행했다. 스웨덴의 Åtvidaberg에 새롭게 확장된 시설은 130 % 증가해 3,500m² 규모로 현대 제조, 프리미엄 기술 센터 및 대량 주문 처리를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

노드락 그룹의 독창적인 피봇 솔루션인 익스팬더 시스템은 용접 또는 라인 보링 없이 기존 기계 마운팅에 직접 설치되며 러그 마모에 대한 영구적인 솔루션이다. 생산 공정은 디지털화돼 대량 주문에도 48시간 이내에 공장에서 출고 가능하다. 익스팬더 시스템은 확장 슬리브가 있는 형태의 시장 최초의 피봇 핀으로 전 세계 150만개의 이상의 제품을 공급했다.

피봇 솔루션 사업을 총괄하는 Thomas Persson이사는 최근 발표한 자료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위치를 한 단계 더 높이려면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생산에 막대한 투자를 해야합니다. 수년 동안 노드락그룹은 맞춤형 솔루션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제공 할 수 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왔습니다’라며, ‘R&D 부서는 매년 3천 개 이상의 새로운 시스템을 설계하고 온라인샵에는 다양한 기계 제조업체 및 모델에 대한 8만 개 이상의 피봇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노드락 그룹은 생산 시설 증설을 통해 주문량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피봇 기술 센터에서 제품 개발을 가속화하고 글로벌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지원할것이다. 또한 생산 시설의 에너지 감소, 작업자 환경 개선 및 탄소 배출량 감소로 인한 더 지속가능한 현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노드락그룹의 CEO Fredrik Meuller는 같은 자료에서 ‘이 독특한 스웨덴 혁신은 2016년 익스팬더 제품이 노드락 그룹에 합류 한 이래 매우 성장하는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 여정의 다음 장을 준비하고 있으며 업그레이드 된 오트비다베리 생산 시설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이를 실현할 것입니다’라고 밝힌데 이어, ‘이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이며 저는 우리가 이룬 성과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노드락그룹은 이제 수익성있는 성장 개발을 가속화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매우 견고한 운영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라고 전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