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머슨, 극한 하중 작업 환경에서 위치 감지하는 마그네틱 타겟 스위치 출시

에머슨, 극한 하중 작업 환경에서 위치 감지하는 마그네틱 타겟 스위치 출시

[산업일보]
유체 제어 및 공압 기술 분야 기업인 에머슨이 최근 보도자료를 통해 TopWorx™ MTS(마그네틱 타겟 스위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방폭 및 본질 안전형 어플리케이션용의 즉시 설치 가능한 범용 인증 위치 감지 기능을 제공한다. 위험지역용으로 승인된 TopWorx MTS는 에머슨 위치 감지 제품 포트폴리오의 TopWorx GOTM 스위치 제품군에 추가되었으며, 표준 및 중 부하 위치 센서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TopWorx MTS는 표준 산업에서부터 극한 부하에 이르는 어플리케이션에서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마그네틱 타겟 구동식 배럴형 스위치다. IECEx, ATEX, UL, CSA 등의 범용 인증이 특징인 TopWorx MTS는 승인 지연을 방지해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범용, 본질 안전형 외에도 방폭 지역용 분류로 제공되는 MTS의 316L 스테인리스강 설계는 부식에 강해 석유 및 가스, 화학, 산업 에너지, 현장 유틸리티, 광업, 광물 및 금속, 발전, 펄프 및 제지, 폐기물 및 폐수 등의 환경에 적합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머슨 글로벌 감지 제품 담당 리더인 Jeff Jones는 ‘다양한 계층형 감지 제품을 통해 표준 부하에서부터 극한 부하 기능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구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라고 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