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앤휴멜, ISH digital 2021에서 새로운 HEPA 에어필터 선보인다

만앤휴멜, ISH digital 2021에서 새로운 HEPA 에어필터 선보인다

[산업일보]
만앤휴멜(MANN + HUMMEL)이 최근 보도자료를 통해 공기에서 바이러스, 박테리아 및 미생물을 걸러주는 HEPA 공기 필터 및 공기 청정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만앤휴멜은 실내 공기를 안정적으로 청소하는 효과적인 방법과 장비를 개발했다. 독일 루트비히스부르크(Ludwigsburg)의 필터 전문 전시회인 'ISH 디지털 2021'(3 월 22일부터 26 일까지 개최)에서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만앤휴멜 제품은 HVAC 시스템용 공기 필터와 이동식/고정식 공기 청정기로 구성된다. 설치된 각각의 HEPA 공기 필터에는 에너지 효율적인 ePTFE 배지가 장착돼 있으며 공기에서 99.995 % 이상의 바이러스, 박테리아 및 이물질을 안전하게 걸러 낼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HVAC 시스템용 HEPA H13 및 H14 공기 필터

Nanoclass Cube Pro 멤브레인은 중앙 HVAC 시스템 전용으로 개발됐다. 추운 날씨에 HEPA 필터를 사용하면, 시스템이 공기 순환 모드로 전환되면서 청정지역 수준의 공기가 보장된다. 새로운 ePTFE 매체는 마이크로 유리 섬유 매체 HEPA 필터에 비해 압력 강하를 50% 줄인다. 필터는 표준 크기로 제공되며 시스템 수정 없이 설치 가능하다. 이 필터는 EN 13501에 따라 화재 방지 등급 E의 요구 사항도 충족한다.

ePTFE H14 에어 필터가 적용된 이동식/고정식 HEPA 실내 공기 청정기는 각종 바이러스 및 전염병에 하나의 솔루션이 될 수 있다. 만앤휴멜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최대 200 평방 미터의 객실을위한 고정형 OurAir SQ 2500과 최대 70 평방 미터의 객실을 위한 OurAir TK850 이동식 공기 청정기로 구성된다.

최대 40 평방 미터의 객실을 위한 새로운 OurAir SQ 500도 올해 상반기 중 출시 예정이다. SARS-CoV-2와 같이 에어로졸에 부착할 수 있는 감염성 바이러스 입자는 박테리아 및 이물질과 함께 걸러진다.

HEPA 공기 청정기는 유치원, 학교, 대학, 노인 및 요양원, 사무실 건물, 식품 소매점, 상점, 이벤트 장소 등 많은 사람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든 환경에서 활용된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
산소통 트위터 산소통 facebook

산업인과 소통하는 산업전문미디어

산업인과 소통하는
산업전문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