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비바 월드 디지털 코리아 (AVEVA World Digital Korea)’ 열린다

엔지니어링, 조선해양, 제조업 산업군 별 세분화 한 트랙 세션 통해 맞춤형 정보 제공

‘아비바 월드 디지털 코리아 (AVEVA World Digital Korea)’ 열린다

[산업일보]
엔지니어링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기업 아비바(AVEVA)는 이달 23일 버추얼 컨퍼런스 ‘아비바 월드 디지털 코리아(AVEVA World Digital Korea)’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Operational Agility Through Digital Transformation’를 주제로 진행한다. 디지털 혁신의 정점이었던 2020년 이후, 정보 혁명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는 산업현장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기업의 비즈니스 회복과 성장을 위한 디지털 정보 활용 방안과 사례,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이날 아비바 코리아 오재진 대표이사의 환영사에 이어, 아비바의 CCO(Chief Cloud Officer, 최고 클라우드 책임자) 겸 CPO(Chief Product Officer, 최고 제품 책임자)인 라비 고피나스(Ravi Gopinath)가 기조연설을 통해 비즈니스 정보 혁신으로 급변하는 산업 지형을 이끄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후 아비바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 부사장 콤 맥카시(Colm McCarthy)의 디지털 트윈을 활용한 효율적인 원격 근무 비즈니스 운영안을 공유한다. 더불어 아비바코리아의 온정호 이사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아비바의 디지털 트윈 전략과 APM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엔지니어링, 조선해양, 제조업의 산업군 별로 세분화된 트랙 세션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산업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링 세션에서는 ▲EPC 4.0 전략을 위한 디지털 트윈, ▲AVEVA 프로세스 시뮬레이션의 비전과 새로운 특징을, 조선해양 세션에서는 ▲삼성중공업의 아비바 마린 구축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 사례 ▲마린 프로덕트 및 AVEVA Knowledge & Support Center 업데이트를, 제조업 세션에서는 ▲한국 인더스트리를 위한 채널 비즈니스 업데이트, ▲HMI, SCADA, IIoT를 통한 모니터 앤 컨트롤 오퍼레이션 역량 강화, ▲제조 운영 관리 및 Lean Practice의 디지털화를 위한 아비바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

아비바 코리아 오재진 대표는 “지난 한 해 인공지능과 디지털 트윈, 빅데이터와 같은 기술을 더욱 보편적으로 활용하게 됐다. 이는 우리에게 더 깊은 인사이트를 주고 있다”며 “디지털화는 분명 더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모멘텀인 만큼 적합한 솔루션을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아비바는 다양한 산업군을 아우르는 포트폴리오 보유를 통해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 가장 빠른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밝혔다.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