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말츠, 안전한 내부 설계와 저소음 유지 돕는 소음기 박스 출시

슈말츠, 안전한 내부 설계와 저소음 유지 돕는 소음기 박스 출시

[산업일보]
슈말츠가 최근 보도자료를 통해 EVE 25-50 시리즈의 신제품 진공 펌프용 소음기 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소음기 박스는 컴팩트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진공 발생기를 외부 오염으로부터 보호한다. 사용자는 작동 소음을 최대 9데시벨까지 낮춰 소음 공해를 줄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슈말츠 점보 플렉스 시리즈의 진공 튜브 리프터 액세서리로 소음기 박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소형 진공 펌프 EVE 25 ~ EVE 50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 소음기 박스는 외부 오염으로부터 부품을 보호해 생산 및 물류 홀의 작업 환경을 쾌적하게 조성 가능하다는 것이 슈말츠 측의 설명이다. 박스의 금속 트레이는 아연 도금 강판으로 제작됐으며, 후드 부분은 충격 방지 플라스틱 재료인 ABS 플라스틱이다.

금속 트레이 하단에는 진동을 흡수하는 고무 버퍼가 설치됐다. 작업자는 상자를 바닥에 설치하거나, 옵션인 블로워 콘솔을 선택해 벽 또는 크레인 기둥에 장착해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소음기 박스의 컴팩트한 크기로 인해 돌출부 없이 기둥에 장착된 지브 크레인의 베이스 플레이트에도 설치 가능하다.

소음기 박스는 진공 핸들링 시스템의 진공 발생기를 보호하기 위해 먼지 필터를 옵션으로 장착할 수 있다. 먼지 필터는 흙, 먼지 등의 입자를 진공 펌프로부터 멀리 떨어뜨려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필터를 소음기 박스의 금속 트레이에 직접 장착하면 후드를 분리하지 않고도 빠르게 청소가 가능하다. 배기 측에 설치된 에어 스쿱은 장착 조건에 따라 위 또는 아래를 향하도록 배치돼 소음을 분산시키고 줄여준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