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슬러(Basler), '새로운 비전기술이 로봇을 어떻게 변화시킬까요?' 웨비나 개최

바슬러(Basler), '새로운 비전기술이 로봇을 어떻게 변화시킬까요?' 웨비나 개최

[산업일보]
바슬러(Basler Asia)가 오는 1월 27일 오후 4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활용 사례를 기반으로 비전 가이드 로봇의 비전 기술과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설명하는 웨비나를 개최한다.

비전기술은 로봇에게 시각의 힘을 부여해 정확성을 높이며, 로봇을 더욱 스마트하게 만들고 어려운 작업을 유연하게 처리하도록 돕는다. 이러한 트렌드로 인해 향후 로보틱스 시장의 잠재력은 더욱 확대되고 있다. 이번 웹세미나 시리즈를 통해 비전 가이드 로봇에 걸맞는 2D 및 3D 카메라는 물론 로봇과 비전의 결합이 자재핸들링, 물류, 그리고 품질관리 및 제조 프로세스에 어떻게 쓰이는지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바슬러코리아(Basler Korea)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로보틱스 분야에서 머신비전이 중요한 요소임을 강조하며, "이번 웹세미나는 영문으로 진행되지만, 올바른 2D 와 3D 카메라를 사용하는 방법과 함께 어떤 식으로 카메라와 로봇이 결합되는지 해외에서의 실제 적용 사례를 바탕으로 설명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슬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지난해 4월부터 무료 웹세미나 시리즈를 지속해서 개최하고 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