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잡지협회-세종사이버대학교, 디지털 마케팅 인력 양성 위한 MOU 체결

마케팅 서비스 관련 교육 분야 인력 양성·역량 강화 기대

한국잡지협회-세종사이버대학교, 디지털 마케팅 인력 양성 위한 MOU 체결
좌측부터 (사)한국잡지협회 정광영 회장, 세종사이버대학교 이희열 대외협력처장

[산업일보]
(사)한국잡지협회(회장 정광영, 이하 잡지협회)와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가 21일 한국잡지협회 회관에서 마케팅 분야 전문인력 양성 및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정광영 잡지협회 회장, 이희열 세종사이버대학교 대외협력처장, 성기명 잡지협회 수석부회장, 유승용 잡지협회 부회장 및 협회 관계자, 세종사이버대학교 디지털마케팅학과 김예리 학과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산학 교류를 통해 마케팅 서비스와 관련한 분야 발전을 선도하기 위해 공동 협력할 예정이다.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세종사이버대학교는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와 관련한 실무 교육 프로그램 지원, 마케팅 분야 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 제공 등을 통해 인력 양성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잡지협회-세종사이버대학교, 디지털 마케팅 인력 양성 위한 MOU 체결
좌측부터 한국잡지협회 유승용 부회장, 이영희 부회장, 박용택 부회장, 성기명 수석부회장, 정광영 회장, 세종사이버대학교 이희열 대외협력처장, 김예리 디지털마케팅학과장, 산업일보·산업종합저널 김영환 발행인, 한국잡지협회 하현봉 사무총장

잡지협회 정광영 회장은 "언택트 시대에 잡지산업은 디지털 마케팅에 관한 기술이 특히 필요하다"며 "잡지협회 회원사가 관련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계기가 생겨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디지털 마케팅은 잡지산업에서 우선시되는 분야 중 하나로, 잡지산업 종사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잡지 역시 온라인과 오프라인 병행이 필수인 시기에, 관련 지식을 넓혀 산업의 발전을 이끌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덧붙였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이희열 처장은 "세종사이버대학교는 매년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프로그램 교류에도 힘쓰며 적극적인 교육 서비스, 산업체 혜택 등을 통해 상호발전을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디지털마케팅학과 김예리 교수는 "4차 산업혁명이 진행되는 온라인에서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라며 "앞으로 유용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