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카하니핀코리아, 2021 세미콘 온라인 전시회 개최
김우겸 기자|kyeo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파카하니핀코리아, 2021 세미콘 온라인 전시회 개최

기사입력 2021-01-20 11:07:0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파카하니핀코리아, 2021 세미콘 온라인 전시회 개최

[산업일보]
파카하니핀코리아㈜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1월 28일부터 2월 12일까지 약 2주간 온라인 세미콘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계 반도체 시장은 5G 스마트폰 판매 증가, 원격 수업 및 재택 근무의 확산 등 기업들의 서버 확충활동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가트너에 따르면 글로벌 반도체시장 매출 Top10 중 2위가 삼성전자, 3위에는 SK 하이닉스가 국내 기업으로 이름을 올렸으며, 국내 시장 또한 올해에도 지속적인 호황이 예상된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대면 전시회가 속속 취소 및 연기되고 있는 상황에서 파카하니핀 또한 비대면 언택트 방식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파카 세미콘 온라인 전시회도 이런 노력의 일환이다.

1월 28일부터 2월 1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파카하니핀세미콘 전시회는 28일~29일 엔지니어를 위한 라이브 온라인 기술 세미나를 시작으로 차별화된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세미나는 ‘반도체 공정에 적용되는 제품 재질 및 표면 조도’ 등 기초적인 이론은 물론, ‘반도체 및 MIE 마켓 애플리케이션 별 제품 적용 사례’, ‘레귤레이터 작동 원리’ 등 기술 실무에 필수적인 주제로 진행된다.

파카하니핀그룹 소속 해외 특별 연사까지 초청하여 파카의 제조 전문 지식 및 기술 혁신을 나눌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해외 초청 인사들의 기술 세미나는 유압 서브모터 및 AC 드라이브 제품 기술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온라인 전시페이지에서는 반도체 산업에 적용되는 UHP 고압 다이어프램 밸브, 압력 레귤레이터, 무선 센서, 호스 및 커플링, 리니어모터와 액추에이터 등 다양한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시 기간 동안 eChatting Service를 통해 실시간안내를 받을 수 있다.

파카하니핀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함과 동시에, E-비즈니스 전략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 진출 역량 강화를 목표로 삼아 지속적으로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해 자사의 신제품 및 기술 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아라 온라인 전시관 GO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