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우스코, 공구 없는 작동 방식으로 설치 및 운영 간소화하는 인젝트·이젝트 메커니즘 선보여

사우스코, 공구 없는 작동 방식으로 설치 및 운영 간소화하는 인젝트·이젝트 메커니즘 선보여
사우스코 P7-M2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 인젝트/이젝트 메커니즘

[산업일보]
사우스코가 P7 인젝트·이젝트 시리즈를 확장해 통신 및 데이터 센터 업계에서 널리 쓰이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 데이터 스토리지 형식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우스코의 P7-M2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인젝트·이젝트 메커니즘을 사용하면 공구 없이 PC 보드 작동이 가능하며 간편하게 설치 및 분리를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사우스코 P7-M2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인젝트·이젝트 메커니즘은 PC 보드에 삽입한 후 90도 회전하는 방식으로 설치한다. 다음으로 PC 보드를 장착하고 밀어 닫으면 된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손쉽게 분리되는 P7-M2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인젝트·이젝트 메커니즘은 특별한 탭 설계로 PC 보드 공차를 수용하고 진동을 없애준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보도자료를 통해 ‘P7-M2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인젝트·이젝트 메커니즘은 사용 분야의 색상 설정에 따라 맞춤화 가능한 버튼으로 제품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여준다’며 ‘설치부터 분리까지 모든 단계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