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스라비젼코리아, ‘랜덤 빈피킹을 통한 스마트 자동화 팩토리’ 웨비나 개최

이스라비젼코리아, ‘랜덤 빈피킹을 통한 스마트 자동화 팩토리’ 웨비나 개최

[산업일보]
머신비전 및 빈피킹 제조 기업인 이스라비젼코리아(대표 정중헌)가 오는 1월 27일 ‘랜덤 빈피킹 기술을 통한 스마트 자동화 팩토리’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스라비젼코리아는 스마트 자동화 팩토리의 핵심 기술인 랜덤 빈피킹(Random bin picking)을 향해 점차 높아지는 업계의 관심과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해당 웨비나를 기획했다.

글로벌 빈피킹 및 로봇 가이던스 선도 기업인 이스라비젼의 3D 센서 기술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부분에서 특히 두각을 드러낸다.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짧은 사이클 타임을 실현함으로써, 소형 사이즈의 컴포넌트부터 까다로운 생산 환경에서의 여러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레이저 라인 조명과 멀티 스테레오 이미지용 쿼드 카메라가 장착돼 공정을 더욱 빠르게 처리한다. 또한, 내장된 임베디드 PC를 통해 공정 중에 신속한 스캐닝과 컴퓨팅을 보장한다. CAD 기반의 Teach-in 기능으로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새로운 대상품을 티칭하며, 무제한 감지가 가능하다.

전 세계에 수많은 기업은 기존 이스라비젼의 시스템 도입을 통해 다양한 장점을 경험해 왔다. 스마트 팩토리에서의 공정비용 절감과 동시에, 최상의 품질로 고객 만족을 도모하고 있다.

한편, 해당 웨비나는 27일 11시부터 약 30여 분간 진행된다. 세션 후, 실시간 질의응답을 위한 시간도 마련했다.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