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슬러(Basler AG), 최고영업책임자로 알렉산더템므(Alexander Temme) 선임

바슬러(Basler AG), 최고영업책임자로 알렉산더템므(Alexander Temme) 선임
바슬러의 새로운 최고영업책임자 알렉산더템므
[산업일보]
Basler AG(이하 바슬러)는 최근 보도자료를 통해 알렉산더템므(Alexander Temme)를 경영이사회의 최고영업책임자(CCO)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알렉산더템므는 2002년부터 바슬러에서 근무해 왔으며 최근까지 글로벌 영업관리 업무를 담당했다. 또한, 2018년부터 임베디드 비전 구성요소를 관리해왔다.

알렉산더템므는 최고경영책임자(CEO)인 디트마레이(Dietmar Ley) 박사와 이사회 구성원인 하디멜(Hardy Mehl, CFO 겸COO) 및 안트베이크(Arndt Bake, CMO)와 함께 회사를 이끌게 된다.

바슬러 관계자는 ‘지금까지 최고영업책임자로 활동한 존 제닝스(John Jennings)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제닝스는 다년간의 경험과 뛰어난 개인적 헌신을 바탕으로 해외 자회사뿐만 아니라 영업 및 시장커뮤니케이션부서를 성공적으로 관리해 왔고, 경영진의 모든 구성원과 함께 지속적인 기업 전략개발에 힘썼다’고 말했다.

제닝스는 경영이사회에서의 직무 외에도 미국 자회사의 전무이사로서 북미활동을 관리했다. 그는 이중직책으로 인해 출장업무가 잦아 이를 줄이고자 했으며, 따라서 앞으로는 경영이사회 활동을 중단한 후, 북미활동과 관련해 전무이사 업무에 집중할 것이라는 게 바슬러 측의 설명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감독이사회 및 경영이사회는 제닝스가 여전히 바슬러의 일원으로 함께 하고 알렉산더템므가 전문성을 갖춘 후임자로서 제닝스의 역할을 대신하게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러한 인사교체는 향후 그룹차원의 영업활동 및 북미비즈니스 활동을 보다 결단력있게 확대하고 경쟁력을 높이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