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터크(TURCK), HF·UHF 기술 및 바코드 스캐너 기능 탑재한 PD67 출시

터크(TURCK), HF·UHF 기술 및 바코드 스캐너 기능 탑재한 PD67 출시
[산업일보]
터크(TURCK)는 최근 PD67 다중 대역 RFID 핸드 헬드(이하 PD67)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핸드 헬드는 HF 및 UHF 기술을 단일 장치에서 제공하며, 바코드 스캐너 옵션도 선택 가능하다.

IP67 보호 등급의 PD67는 산업 환경에서 유연한 태그 읽기/쓰기를 위한 장치다.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에서 실행되며 HF 및 UHF 감지를 모두 제공한다.

터치 디스플레이는 두 주파수 범위 사이를 이동할 때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 장치 중 한 가지 모델은 1D/2D 바코드 스캐너 기능도 제공한다.

두 가지 기술의 결합으로 사용자는 입출 상품의 데이터 기록, 자산 추적 및 이동 장치 식별 등의 처리 유연성의 향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터크 관계자의 설명이다.

PD67에는 와이파이 또는 블루투스를 통한 간단한 데이터 전송을 가능하게 하는 사전 설치 앱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사용자는 터크에 개별 소프트웨어 개발을 요청하거나 API 파일을 사용, PD67에서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사용할 수 있다.

터크 관계자는 ‘RFID 턴키 솔루션 공급 업체 터크 빌란트 시스템즈는 ERP 시스템 연결과 같은 추가 요구 사항에 대한 적합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