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리콘 발저스, 전처리/후처리 위한 어플리케이션 지원 센터 신규 개관

[산업일보]
올리콘 발저스는 최근 스웨덴 Uppsala 지역에 자동차 산업용 절삭 공구의 전처리/후처리를 위한 어플리케이션 지원 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센터는 고객에게 정보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역할을 할뿐 아니라 신입 직원들과 견습생을 위한 교육 센터로도 활용된다.

이에 따라 모든 직원들이 전처리/후처리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있고 나아가 전 세계 고객들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는 게 올리콘 발저스 측의 설명이다.

올리콘 발저스, 전처리/후처리 위한 어플리케이션 지원 센터 신규 개관

발저스 인더스트리얼 솔루션즈 사업부 총괄인 Marc Desrayaud는 ‘자동차 파워트레인 생산 분야에서 올리콘 발저스는 없어서는 안 될 파트너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며 ‘전 세계 많은 코팅 센터에서 제공하는 고품질의 절삭 공구 재연마·재코팅용 primeGear 서비스는 고객의 기어 부품 제조 원가 및 소재 비용을 절감한다’고 말했다.

이 서비스는 여러 해에 걸친 다양한 고객 및 파트너 기업들과의 협력 및 연구 개발 과정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

Marc Desrayaud는 ‘신규 센터는 글로벌 역량 센터로써 맞춤형 표면 전처리/후처리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키고 최적화 할 것’이라며 ‘‘가능한 고객에게 더 가까이’라는 전략에 따라 기존에 위치하고 있던 코팅센터에서 제공되던 표면 처리 서비스는 스웨덴의 다른 개별 코팅 센터들로 분산돼 제공될 것’이라고 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스웨덴의 고객들에게 보다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게 되게 됐을 뿐 아니라 물류 프로세스를 개선해 빠른 픽업/납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전 세계의 직원들이 신규 센터를 통해 최신의 전처리/후처리 기술을 교육받을 수 있게 됐다고 말한 Marc Desrayaud는 ‘각각의 코팅 센터에서 primeGear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에게 보다 더 가까이 다가섰고, 이를 통해 물류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탄소 배출을 감소시킬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