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이크비전, 4K 및 가변초점 옵션 갖춘 ColorVu 2.0 카메라 출시

[산업일보]
IoT 솔루션 공급업체 하이크비전(Hikvision)은 최근 24시간 지속적인 컬러 영상을 제공하는 차세대 ColorVu 카메라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풀 컬러에 4K 및 가변초점 옵션이 포함돼 있다.

하이크비전, 4K 및 가변초점 옵션 갖춘 ColorVu 2.0 카메라 출시

영상 보안 부문에서 색상 관련 정보는 특히 야간에 발생하는 사건의 세부 정보를 식별하는 데 중요한 사항이다.

적외선 조명을 갖춘 카메라는 야간 모니터링에서 흑백 이미지만 제공하므로 사람, 차량 또는 기타 중요한 물체가 흐릿해지고, 배경과 섞이는 경우가 있어 중요한 요소의 구별이 어렵다는 한계점이 있다.

ColorVu 기술은 다수의 보안 카메라 사용자가 겪는 이러한 공통적인 문제점을 해결함으로써, 극도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카메라가 컬러 영상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게 하이크비전 관계자의 설명이다.

하이크비전 국제 제품 및 솔루션 센터 사장 Frank Zhang은 ‘2018년에 1세대 ColorVu 카메라가 시장에 출시된 후, 이 제품은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 중 하나였다’며 ‘보안 업계에서 저조도 카메라에 대한 수요는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고, 업그레이드된 ColorVu 2.0 카메라를 통해 고객에게 더 생생한 영상 경험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
산소통 트위터 산소통 facebook

산업인과 소통하는 산업전문미디어

산업인과 소통하는
산업전문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