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마 파워(Prima Power), 송도국제무역지구에 새 한국사무소 오픈

고객 위한 별도의 공간 마련

프리마 파워(Prima Power), 송도국제무역지구에 새 한국사무소 오픈
Andrea Bonnin (안드레아 보닌), Prima Power 한국 지사장


[산업일보]
판금 가공을 위한 레이저 시스템 및 기계의 설계, 제조 및 마케팅 분야 전문기업인 프리마파워(Prima Power)가 한국에 새 지사를 열었다고 24일 발표했다.

새로운 사무소는 서울-인천 국제 공항과의 근접성을 위해 스마트 시티이자 물류 및 국제 비즈니스의 허브가 되도록 설계된 경제 자유무역지구인 송도 국제 업무 지구에 전략적으로 위치해 있다.

인천 송도는 친환경 도시이자 녹색 기후 기금의 본거지이기도 하며, 이러한 측면들이 Prima Power에 이상적인 위치를 만들고 있다. 혁신과 지속가능성은 그룹의 두 가지 근본적인 성장 동력이 된다.

Prima Power 한국 지사장, 안드레아 보닌은 “새로운 사무실은 프리마 파워 아시아 시장의 전략적 허브 중 하나이며 한국과 인근 지역의 고객 지원 활동을 더욱 개선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이러한 이유로 새 사무실의 공간 중 중요한 부분은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사무소에는 모든 Prima Power 기술을 찾아보고 경험할 수 있는 VR(가상현실) 장비도 구비돼 있으며, 그룹의 모든 기술 센터에서 가상 데모가 가능하며 현지 언어를 알고 시장의 문화와 경험을 공유하는 직원들의 지원으로 가능하다.

Prima Power 제품 포트폴리오는 업계에서 가장 완벽한 제품 중 하나로 절단, 용접 및 드릴링을 위한 2D 및 3D 레이저 장비, 펀칭기, 펀칭/레이저 복합기 및 펀칭/샤링 복합기, 프레스 브레이크, 절곡기 및 유연한 제조 시스템 (FMS)을 포함한다.

Prima Power는 Prima Industrie 그룹의 Machinery Division이며, 전 세계적으로 약 1천800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핀란드, 미국 및 중국의 제조 시설과 80 개 이상의 국가에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