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대학교, 메인콘텐츠와 콘텐츠원 캠퍼스 게임 산업 세미나 개최

국민대학교, 메인콘텐츠와 콘텐츠원 캠퍼스 게임 산업 세미나 개최

국민대학교는 이달 12일 국민대학교와 메인콘텐츠가 컨소시엄으로 운영하는 ‘2020 융복합 콘텐츠원 캠퍼스 정규과정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메인 강사는 서강대학교의 게임교육원장 최삼하 교수로, 30여명의 신청자와 함께 ZOOM 화상회의를 통해 진행했다.

‘게임 산업의 트렌드 및 이해’의 주제로 2시간 동안 실시했으며, 주요 내용으로 ▲ e스포츠 산업발전을 위한 올바른 생태계 조성 ▲ e스포츠 산업의 트렌드와 미래 ▲ 게임 산업의 규제 및 인식 개선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

세미나를 진행한 최삼하 교수는 "잘 놀면 성공하는 시대라고 생각한다. 게임도 마찬가지다. 게임 잘하면 성공하는 시대가 곧 올 것이라 여긴다"라며 "이미 일부 게임을 아주 잘하는 친구들(프로게이머)은 게임 잘해서 성공한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국민대학교와 메인콘텐츠가 컨소시엄으로 진행하는 ‘2020 융복합 콘텐츠원 세미나’는 올해 12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 할 계획이다.

다음 콘텐츠원 캠퍼스 세미나는 9월 26일 ‘청소년 에듀툴킷 개발 과정 및 방법론’을 주제로 진행 된다. 관심 있는 인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메인콘텐츠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