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드워드 코리아(EDWARDS KOREA), 삼성전자 'Pace Maker' 협력사로 선발

진공 펌프업계 안전경영 능력 인정받아

에드워드 코리아(EDWARDS KOREA), 삼성전자 'Pace Maker' 협력사로 선발
삼성전자 환경안전센터 장성대 전무(왼쪽)와 윤재홍 에드워드코리아 대표(사진=삼성전자)


[산업일보]
진공펌프 및 가스처리장치 제조 전문 기업인 에드워드 코리아(EDWARDS KOREA)가 안전 경영에 대한 노하우를 인정받아 삼성전자의 협력사로 선정됐다.

최근 제조 기업들이 '안전'에 많은 포커스를 두고 있는 가운데 에드워드 코리아를 포함한 5개 협력사가 삼성전자 Device Solutions(DS)부문 '페이스 메이커(Pace Maker)'로 발탁돼 동종업계 안전경영을 리드할 전망이다.

'페이스 메이커'는 올해부터 삼성전자 DS부문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아 안전역량을 키우는 동시에, 협력사의 자율적인 안전경영 활동을 통해 동종업계 협력사들의 안전 의식을 높이고 행동 변화를 유도하기 위해 시작됐다.

에드워드 코리아는 최근 강화되는 안전경영에 힘을 실어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공정 운영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인을 최소화하고 기업의 안정성을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다. 특히 급속도로 진화하는 공정 변화에 대응하고 사고의 제로화를 위해 인류의 환경, 보건, 안전 수준을 유지하는데 최선을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에드워드 코리아는 안전경영의 일환으로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 내외부적으로 다양한 방법을 통해 혁신적인 안전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에드워드 코리아 윤재홍 대표는 "'안전경영' 활동을 통해 에드워드가 앞으로도 선두주자의 자리를 더욱 확고하게 다지게 될 것"이라며,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 삼성전자와 함께 혁신적인 안전 문화를 만들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