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롤(Interroll), 미국시장에서 대형 수주계약 체결

[산업일보]
인터롤(Interroll)은 최근 북미지역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선도기업으로부터 대량 수주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 수주에는 총 12곳 지역에 버티컬(Vertical) 크로스벨트 소터 시스템 공급이 포함되며 이는 수천만 달러의 규모를 자랑한다.

인터롤(Interroll), 미국시장에서 대형 수주계약 체결
소터 시스템은 미국 전역의 신규 고객 및 기존 엔드 유저 시설 전체에 설치된다.

COVID-19(코로나19)의 발생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됨에 따라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했고 고객의 기존 유통 인프라를 신속하게 확장해야 하는 필요성을 야기했다.

인터롤의 단순화된 기계식 크로스벨트 플랫폼 소터 설계를 통해 엔드 유저 및 SI(시스템 통합업체)는 6개월의 리드 타임을 계획이 가능했다.

인터롤은 각 사이트 당 하나의 시스템으로 총 12개 지역에 대한 수주를 받았으며 이는 총 수천만 달러의 규모를 자랑한다.

인터롤 미국지역 부사장이자 그룹 매니지먼트 임원인 리처드 킬리(Richard Keely)는 ‘인터롤 버티컬(Vertical) 크로스벨트 소터는 미국 택배, 특송 및 운송 시장에서의 대규모 프로젝트를 통해 탁월한 성능과 여러차례 입증된 사례를 통해 채택됐다’고 말했다.

그는 ‘공간 절약, 각 인덕션(induction)을 통해 시간당 8천 여 개의 처리량 제공은 물론, 동시에 다양한 물품의 처리 가능을 통해 큰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결정적인 요인이 됐다’고 덧붙였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