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파라발(AlfaLaval), 식수 안전성 보장하는 AlfaNovaTW® 출시

알파라발(AlfaLaval), 식수 안전성 보장하는 AlfaNovaTW® 출시

[산업일보]
알파라발(AlfaLaval)이 음용수 내 중금속 오염의 위험을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AlfaNova 열 교환기 포트폴리오(이하 AlfaNovaTW®)를 제시했다.

AlfaNovaTW®는 100% 특허받은 용접 본딩 공정을 통해 구리와 니켈 등을 첨가하지 않고도 기존 브레이징 열교환기의 견고성과 높은 효율성을 지닐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알파라발 에너지사업부 관계자는 보도자료를 통해 ‘AlfaNovaTW®는 브레이징 열교환기는 물론, 부식성을 개선하기 위해 브레이징 소재에 니켈을 첨가한 이른바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보다 훨씬 안전하다’라고 했다.

AlfaNovaTW®은 일반적인 수돗물 및 온수 냉난방의 필요성에 맞게 새롭게 설계됐다. 특히 수돗물 사용에 최적화된 설치공간을 넘어, 수돗물 연결부를 갖춘 두 개의 유닛 사이즈를 함께 제공하는 등 업계 표준에 부합하는 포트 구성 및 연결을 포함하고 있다.

알파라발 관계자는 같은 자료에서 ‘AlfaNovaTW®은 재고가 있는 유닛에 대해 당일 배송을 실시해 영업일 기준 단 하루의 리드타임을 보장하고 있다’라며 ‘고객에게 고품질의 가격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라고 했다.

한편, AlfaNovaTW®은 식수의 안전성을 높이는 것 외에도, 최대 90%의 부분을 재활용 물질을 활용해 만듦으로써 고객에게 지속가능성의 목표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금속방출 가능성을 최소화해 구리로부터 촉발되는 환경오염을 줄여주며, 열교환기의 효율성을 증가 시켜 에너지 수요와 각 유닛을 설치하는 데 필요한 자재의 양을 감축했다.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