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흥산업진흥원, 관내 지역사업 유공자 표창식 개최
김진성 기자|weekendk@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시흥산업진흥원, 관내 지역사업 유공자 표창식 개최

보성산업 엄경섭 대표 등 다섯 명에게 수상의 영예 돌아가

기사입력 2020-06-04 10:18:09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시흥산업진흥원, 관내 지역사업 유공자 표창식 개최
시흥산업진흥원 김태정 원장(앞줄 가운데)


[산업일보]
시흥산업진흥원이 관내에서 지역사업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는 기업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이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시흥산업진흥원은 지난 3일 시흥소공인지원센터에서 시흥지역사업 유공자들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한 표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시흥 스마트허브 소재 기업체 대표 등 3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 자리에서 시흥지역사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에 대한 표창에 이어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할 수 있는 행사로 이어졌다.

시흥시장 상에는 보성산업의 엄경섭 대표가 수상했으며, 이번 21대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문정복 국회의원상은 시흥산업진흥원의 김용진 본부장과 삼호정밀의 박주선 대표가 수상했다.

시흥산업진흥원장상에는 디아이티의 김규식 대표와 대진몰드의 최광성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시흥산업진흥원 김태정 원장은 “관내에 1만 2천 여 개의 공장이 있는데, 이들을 직접 찾아가고 현장 내 실질적 애로사항을 청취해 자금문제, 경영문제 등 시흥산업진흥원이 직접적 유관기관과 연결을 해주는 허브역할을 할 것이며, 정부와 진흥원이 관내 기업 경제성장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관내 기업인들을 향한 격려를 전했다.
다아라 온라인 전시관 GO
안녕하세요~산업1부 김진성 기자입니다. 스마트공장을 포함한 우리나라 제조업 혁신 3.0을 관심깊게 살펴보고 있으며, 그 외 각종 기계분야와 전시회 산업 등에도 한 번씩 곁눈질하고 있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