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988병원, 충남점 23일 진료 개시 ‘지역거점 의료서비스’ 개막

9988병원, 충남점 23일 진료 개시 ‘지역거점 의료서비스’ 개막

[산업일보]
서울 왕십리에서 성동구 유일의 보훈위탁병원으로 지정되며 지역 주민들에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해온 9988병원이 지난 23일 충남 당진에 충남점을 개원했다. 서울뿐아니라 충남 인근 지역에서도 진료가 가능해짐에 따라 환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 지역 거점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9988병원 충남점은 관절센터, 척추센터, 내과검진센터, 영상의학센터, 마취통증센터, 비수술치료센터 등을 운영하며, 부인과 검진을 비롯한 건강검진도 가능하다. 도수치료와 통증치료, 주사치료 등 비수술치료를 우선적으로 진행한다.

진료 및 인공관절, 척추내시경 등 고난이도 수술과 시술은 풍부한 경험을 가진 서울대병원,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 출신의 전문의들이 맡는다. 정형준 대표원장은 서울대학교병원 정형외과 외래교수와 임상자문의를 역임하고, 국민연금공단과 보훈국가유공자행성심판사무소의 자문의를 지낸 바 있다. 메디타임즈에서 2020 대한민국 명의로 선정되기도 했다.

강승균 대표원장은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 외래교수와 자문, 협력의사를 거쳤다. 이길형 대표원장은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의 외래교수, 신촌세브란스병원의 척추/류마티스 통증센터 임상교수를 지내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선수촌의 정형외과 주치의로 활약했다.

외래와 병동, 비수술치료센터, 물리치료센터, 영상의학센터 등의 영역을 분리해 센터만의 전문성과 특수성을 강화하였다. 새로 문을 연 병원답게 MRI, CT, X-RAY, 초음파, 내시경 등 대학병원급의 최신식 의료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도청결구역으로 고압멸균장비를 갖춘 청정수술센터를 갖춰 보다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다. 특히 안전성을 인증 받은 최신 의료기기를 이용해 무수혈, 부분마취로 치료를 진행하여 고령자도 치료받을 수 있다.

9988병원 충남점 원장단은 “실력이 입증된 전문 의료진의 책임진료를 통해 ’99세까지 88하게’라는 9988병원의 슬로건처럼 당진은 물론 충남 지역주민들이 99세까지 팔팔한 관절과 척추를 가지고, 통증 없이 살아갈 수 있도록 지역을 대표하는 관절척추병원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9988병원 충남점은 당진시 당진정보고등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평일 저녁 8시까지 야간진료를 제공한다.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