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칼럼] 신년맞이, 제모 위해 피부과를 찾는 남자들

[칼럼] 신년맞이, 제모 위해 피부과를 찾는 남자들
남성을 위한 쿠션, 화장품, 제모크림 등 뷰티제품이 증가하면서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도 남성을 타깃으로 하는 미용 시술이 늘어가고 있는데, 특히 그중 레이저제모는 미용시술에 거부감이 있는 남성들도 거리낌 없이 받아보는 시술이다.

털의 멜라닌 색소를 타깃으로 레이저를 조사하는 특징을 가진 레이저 제모는 최소 5회 이상의 주기적인 시술을 해야지만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따라서 매년 초 레이저 제모 시술을 위해 피부과를 찾는 남성들이 증가하고 있지만, 반면 여러 시술 부작용으로 고민하는 남성도 많다.

여러 전문가들은 레이저 제모의 특징 상 남성과 여성의 모질이 다르므로 시술 시 주의가 필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제모를 위해 피부과를 찾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남자 제모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니고 있는 의사도 그 수를 따라가지 못하는 추세다.

남성 제모에 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의사를 선택하지 않으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힘든데, 그 기준은 다음과 같다.

◇ 남성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줄 수 있는 1인실이 있는지 확인해야 = 비키니라인, 브라질리언 등의 섬세한 부위의 시술 부위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반면, 대부분의 제모 병원이 여의사만 존재하는 곳이 많다. 따라서 자신과 동일한 성별의 의료진이 1인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시술을 제공하는지 알아봐야 한다.

◇ 남성제모에 대한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 의료진인지 고려해야 = 레이저 제모는 모 상태에 따라 레이저 세기를 조절해야 하는 정교한 테크닉이 요구되므로 제모 시술에 대한 오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이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

◇ 효과적인 레이저 제모 시술을 위한 첨단 레이저 장비를 보유했나 = 남성은 여성보다 모의 굵기가 굵고 양이 많음으로 남성 제모에 특화된 첨단장비를 통해 적은 횟수로도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일 수 있는 아포지엘리트플러스와 같은 레이저 장비를 보유했는지 체크해야 한다.

도움말: 다올린클리닉 의원 김호연원장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