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가오는 여름 위한 레이저 제모, 겨울부터 준비해야

다가오는 여름 위한 레이저 제모, 겨울부터 준비해야

대부분의 사람들은 노출이 시작될 즈음에서야 제모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털의 생성주기를 고려한다면 다가올 여름철을 대비하여 본격적인 제모는 겨울철에 시작하는 것이 좋다.

전문가들의 말에 의하면, 일반적으로 반영구제모는 1회당 10~15% 정도의 감모 효과를 가지며 털의 생장 주기인 한 달을 간격으로 5회 정도의 시술을 받아야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제모를 위해서 무턱대고 면도나 족집게, 제모크림, 제모용 테이프 등을 이용해 집에서 셀프왁싱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와 같이 물리적으로 털을 뽑아내는 방법은 해당 피부의 손상을 주어 색소 침착, 모낭염, 피부 트러블과 같은 부작용으로 고생할 수 있다.

때문에 이 같은 부작용을 줄이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모를 하기 위해 관련 의료기관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모낭을 파괴하여 근본적으로 털을 제거하는 레이저 제모시술은 점점 대중화 되고 있으며, 여러 부위의 제모 시술 또한 널리 시행되고 있는데 그 중 아포지 엘리트 플러스를 이용한 레이저제모는 겨드랑이, 팔, 종아리, 허벅지, 비키니라인, 브라질리언, 얼굴, 헤어라인, 남자 수염 등 여러 부위에 적용이 가능해 인기를 얻고 있다.

다만, 누구나 이 레이저 시술을 잘할 수는 없으며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시술 시 환자 개개인의 피부 특성과 모근상태를 고려 할 수 있는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지가 중요하다. 또한, 최신 제모장비 및 여러 종류의 제모 레이저를 다뤄봤는지도 중요하다.

우리 몸에 존재하는 털이지만 부위나 체질에 따라 그 성질이 다른만큼 아포지, 아리온, 소프라노 등과 같은 다양한 레이저 사용이 보다 효과적이다.

도움말: 소사벌 피부과 미앤클린의원 김인범 원장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