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총판 센트랄테크 상담안내 02-897-0945
절삭공구 국내 최대 직영점 (주)제이엘월드
윙배너

로크웰오토메이션, ‘디지털 파트너십 프로그램’ 발표

디지털 트윈, 미래형 공장, 커넥티드 워크포스 등 산업 IoT 가동 시간과 효율성 개선 학습

로크웰오토메이션, ‘디지털 파트너십 프로그램’ 발표

[산업일보]
산업 자동화 글로벌 기업인 로크웰오토메이션은 파트너네트워크(PartnerNetwork) 회원사가 주최한 2019 오토메이션 페어(Automation Fair)에서 디지털 파트너 프로그램을 공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제품은 협업 프로그램이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새로운 디지털 파트너 프로그램은 마이크로소프트 및 PTC 등 기존의 전략적 제휴 강화뿐 아니라 액센츄어(Accenture), 엔시스(ANSYS), 이플랜(EPLAN) 등 시장 주도 업체들과의 신규 협력 증대를 포함한다. 디지털 프로그램의 협업 방식을 통해 고객들은 더욱 효과적으로 산업용 사물 인터넷(IIoT)을 활용할 수 있고, 비즈니스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게 로크웰 측의 설명이다.

기업은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디지털 이니셔티브에 대한 로드맵을 설정할 수 있고, 디지털 트윈, 미래형 공장, 커넥티드 워크포스 등 산업 IoT 개념들이 어떻게 가동 시간과 효율성을 개선해줄 수 있을지 학습할 수 있다. 기업들은 구현 과정에서 업계 리더들의 통합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턴키 시스템에 접근, 기존 자산을 활용해 비즈니스 성능을 개선할 수 있다.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 로크웰오토메이션 회장은 19일 발표자료를 통해 “디바이스를 통합하고 데이터를 표준화해야 모든 수준의 비즈니스를 완벽하게 연결하고 기본 데이터를 강력한 인사이트로 전환할 수 있다”며, “그 어떤 공급업체라도 단독으로 이를 진행할 수 없다. 대신 기업들은 인간의 가능성을 확장해 줄 기업과 기술이 적절히 혼합된 검증된 파트너들로 구성된 생태계가 필요하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마이크로소프트, PTC 등 기존의 전략적 협업 파트너사들에 더해, 액센츄어, 엔시스, 이플랜 등 새로운 파트너를 추가해 네트워크를 확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고 전했다.
김예리 기자 yrkim@kidd.co.kr

해외 글로벌 기업들의 동향을 신속 정확하게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