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대구국제로봇산업전] 스토브리코리아, TX2 안전로봇 선보인다
최수린 기자|sr.choi@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2019 대구국제로봇산업전] 스토브리코리아, TX2 안전로봇 선보인다

TX2 Safety, TX2touch 등 다양한 산업용 로봇 총 출동

기사입력 2019-11-01 17:31:58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2019 대구국제로봇산업전] 스토브리코리아, TX2 안전로봇 선보인다
좌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TX2 안전로봇, 스카라 로봇 TS2, 로봇 툴체인지 시스템(MPS), 멀티 커플링 시스템(MCS)

[산업일보]
‘공장 자동화’와 ‘스마트 팩토리’ 등 4차 산업혁명의 물결을 맞아 산업 현장도 다양한 변화를 맞이했다. 이러한 제조 혁신 움직임에 힘입어 ‘산업용 로봇’과 ‘협동 로봇’ 등 다양한 로봇들이 업계 내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스토브리코리아(주)는 협동 로봇을 포함하는 다양한 산업용 로봇 제품을 들고 오는 11월 5일부터 8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막하는 2019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Daegu Machinery Expo 2019)에 참가한다.

스토브리코리아는 스위스 본사를 포함해 전 세계 약 29개국에 판매 거점을, 50개국에 대리점을 두고 있는 스토브리그룹의 한국 현지법인이다.

스토브리코리아는 1892년부터 섬유기계, 커넥터, 산업용 로봇의 세 분야에 걸쳐 쌓아온 스토브리의 노하우를 토대로 국내에 혁신적인 메카트로닉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스토브리코리아가 선보일 주력 제품은 산업용 로봇 TX2 Safety와 TX2touch, 스카라 로봇인 TS2, 로봇 툴체인지 시스템인 MPS 등이다.

산업용 로봇인 TX2 Safety와 협동 로봇인 TX2touch는 모두 SIL3-PLe 안전 수준을 보유하고 있어 작업자의 안전을 보장한다. 생산성 측면에서도 뛰어난 효율 향상을 이뤄내 업계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

TS2는 스카라 로봇으로, 4축 로봇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으며, 사이클 타임을 단축함과 동시에 높은 반복정밀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한 하나의 로봇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가능한 로봇 툴체인지 시스템인 MPS는 페이로드 20kg에서 1천530kg까지의 여러 제품군을 수용해 폭넓은 도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스토브리코리아 관계자는 “혁신을 향한 열정을 바탕으로 산업계에 높은 생산성과 안정성, 정확도를 보유한 제품과 시스템을 설계부터 생산, 판매, 공급하며 고객들에게 인정받아 왔다”라고 말했다.

최수린 기자 sr.choi@kidd.co.kr
스토브리코리아 GO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