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스(WEISS), ‘LS Hybrid’ 출시…사이클 타임 20% 단축 가능

eCam·서보모터·회전식 인덱서 탑재…부하·마모·손상 DOWN

바이스(WEISS), ‘LS Hybrid’ 출시…사이클 타임 20% 단축 가능

[산업일보]
바이스(WEISS)가 사이클 타임을 최대 20%까지 단축할 수 있는 LS 하이브리드 트랜스퍼 시스템(LS Hybrid Transfer System, 이하 LS Hybrid)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S Hybrid 트랜스퍼 시스템은 기계식 캠 드라이브와 다이렉트 드라이브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요구 사항들을 정확히 충족할 수 있도록 하는 라인형 모듈식 접근 방식을 택했다는 게 바이스 측의 설명이다.

바이스 관계자는 LS Hybrid의 성능 향상을 가져올 수 있었던 핵심 기술로 ‘eCam(이캠)’을 꼽았다. 여기에 움직이는 각각의 프로파일을 오버랩 할 수 있는 서보모터까지 함께 장착했다고 덧붙였다.

eCam과 서보모터는 LS Hybrid의 전반적인 사이클 타임을 단축시켰다. 기계의 부하를 낮춰 전체적인 손상과 마모를 줄이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LS Hybrid의 양 모서리에는 자유로운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바이스의 회전식 인덱서를 탑재했다.

이를 통해 기존의 트랜스퍼 시스템이 추구하지 못했던 방향을 수정하는 작업을 가능케 함으로써 운송 프로세스를 전반적으로 통합할 수 있게 됐다.

최수린 기자 sr.choi@kidd.co.kr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