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스트로닉코리아 신임 최영철 대표 이사 취임
김우겸 기자|kyeo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바이스트로닉코리아 신임 최영철 대표 이사 취임

한국 판금 가공 산업 발전과 궤를 같이 한 이 분야 정통파

기사입력 2019-09-18 15:50:56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바이스트로닉코리아 신임 최영철 대표 이사 취임
바이스트로닉코리아의 최영철 대표 이사
[산업일보]
바이스트로닉코리아(이하 바이스트로닉)은 지난달 28일자로 최영철 대표 이사가 바이스트로닉의 새로운 대표 이사로 취임했다고 18일 밝혔다.

최영철 대표는 지난 2015년부터 바이스트로닉의 부사장직을 맡아 왔으며 약 30여 년 간 굴지의 레이저 관련 기업에 근무해 오면서 한국 판금 가공 업체의 발전과 궤를 같이 해 왔다.

최영철 대표는 내부적으로 공동의 비전 공유와 직원들의 역량 발휘, 원활한 의사 소통 및 팀워크를 공고히 하기 위한 여건을 마련해 개인이나 조직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오랜 기간 동안 판금 가공 시장의 임가공 기업들과 같은 길을 걸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최 대표는 고객의 요구사항과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관한 고민과 함께 스마트팩토리 시스템의 활성화와 고객 지원 및 서비스 분야에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

최 대표는 해외의 성공적인 사례에 뒤이어 국내 판금 시장에 적합한 현지화된 한국형 스마트 팩토리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다각적인 전략을 구상하고 있다.

최영철 대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21세기 무한 경쟁 시대에 고객들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책임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한편, 숨가쁘게 변화하는 판금 및 임가공 시장의 비약적인 발전에 따라 판금 시장의 첨단화가 요구되는 현재, 바이스트로닉은 임가공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해왔고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6홀
공작기계
GO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