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나이더 일렉트릭, 사이버보안 확대
김우겸 기자|kyeo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슈나이더 일렉트릭, 사이버보안 확대

ISA Global Cybersecurity Alliance의 창립 회원 가입

기사입력 2019-08-16 17:02:1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슈나이더 일렉트릭, 사이버보안 확대

[산업일보]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고객이 사이버 위협에 대비해 표준에 기반한 최고의 프로세스, 성공 사례, 정책을 확립하고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새롭게 조직된 ISA Global Cybersecurity Alliance에 창립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슈나이더일렉트릭 외에 클래로티(Claroty), 노조미 네트워크(Nozomi Networks), 존슨 컨트롤즈(Johnson Controls),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및 하니웰(Honeywell)을 비롯한 글로벌 기업도 창립 회원으로 참여했다.

ISA(International Society of Automation)는 전 세계 제조업체 및 중요 인프라 시설과 프로세스의 사이버 보안에 대한 대비와 인식을 높이기 위해 Global Cybersecurity Alliance를 만들었다.

ISA는 IEC(International Electrotechnical Commission)에서 IEC 62443으로 채택되고 UN의 승인을 받은 ANSI/ISA 62443 시리즈의 자동화 및 제어 시스템 사이버 보안 표준을 개발한 업체다. 이 표준은 자동화 및 제어 시스템과 보안 관행을 전자 형식으로 구현하고 전기 보안 성능을 평가하기 위한 요건과 절차를 정의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 산업 자동화 서비스 부문 수석 부사장인 나탈리 마코트(Nathalie Marcotte)는 16일 발표자료를 통해 '슈나이더의 목표는 항상 고객이 수익성, 안전성, 효율성 그리고 신뢰성을 최대화하도록 돕는 것이다. 즉, 사이버 피해로부터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것이다. Global Cybersecurity Alliance는 그 국제적인 범위와 개방성 때문에 우리에게 매우 적합하다"고 전했다.
1홀
FA, 로봇, 스마트팩토리
GO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