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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지멘스, 한국시장에 맞는 디지털화 전략 제시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지멘스, 한국시장에 맞는 디지털화 전략 제시

[산업일보]
지멘스가 '스마트공장엑스포+오토메이션월드 2019' 전시회에 참가했다.

지멘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일정으로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고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산업자동화 관련한 솔루션을 소개했다.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지멘스, 한국시장에 맞는 디지털화 전략 제시

27일 첫날, 지멘스는 ‘디지털 엔터프라이즈–산업의 가속화(Digital Enterprise–Accelerate Industry)’를 주제로 제조·공정산업의 다양한 스마트공장 솔루션을 선보였다.

한국에 최적화 된 솔루션도 등장했다. 한국이 보유한 가전과 전자 산업 부문의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지털화를 위한 적용 방안과 클라우드 기반 개방형 IoT 운영 시스템인 마인드스피어(MindSphere)가 시연됐다.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지멘스, 한국시장에 맞는 디지털화 전략 제시

한편, 올해로 30회를 맞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제8회 한국머신비전 산업전(Korea Vision Show), 제5회 스마트공장엑스포 등 3개 전시가 동시 열렸다.

지멘스는 산업자동화 전문 전시회 ‘2019 스마트공장엑스포+오토메이션월드(Smart Factory Expo+Automation World 2019)’에 참가해 제조분야별 솔루션·전시부스 투어·고객 미팅 등 다채로운 부스를 구성, 운영해 눈길을 끌었다. 전시부스 내에서 미니 세미나까지 개최, 참관객과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업계 최신 트랜드를 소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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