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랑세스, DMTD생산능력 확대
김우겸 기자|kyeo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랑세스, DMTD생산능력 확대

기사입력 2018-09-28 15:31:32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랑세스, DMTD생산능력 확대

[산업일보]
독일계 특수화학기업 랑세스가 독일 만하임 소재 윤활유 첨가제 DMTD(디머캅토티아디아졸) 유도체 공장 생산라인을 증설, 본격 가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랑세스는 이번 증설을 통해 DMTD 유도체 기존 연간 생산능력을 두 배로 확대하게 됐다.

DMTD 유도체는 다기능성 윤활유 첨가제로 주로 구리, 니켈, 코발트 등의 비(非)철 금속을 함유한 강철합금용 윤활유 방청제[2]로 사용된다. 합금에서 비철 금속 이온이 침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화학 물질로부터 금속 표면을 보호해 강철합금의 내구성과 수명을 연장시키는 부식방지 효과가 있다는 게 랑세스 측의 설명이다.

현재 랑세스DMTD 유도체는 독일 만하임 공장에서 독점 생산, ‘애디틴(Additin)’ 브랜드로 전 세계 시장에 공급되고 있다. 주요 적용 분야는 산업용 윤활유와 그리스 및 금속가공유이며, 랑세스 첨가제 패키지 제품에도 사용된다.

랑세스코리아 윤활유 첨가제 총괄 박준성 이사는 28일 “DMTD 유도체 생산능력 확대는 지속 증가하고 있는 고품질 특수 첨가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라며 “신규 고객사 확보는 물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고품질 윤활유 첨가제 시장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랑세스만의 자체 패키지 솔루션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4홀
화학, 플랜트, 펌프, 공조
GO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