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년 상반기, 뜨는 프렌차이즈의 비결과 유망창업아이템은?

2018년 상반기, 뜨는 프렌차이즈의 비결과 유망창업아이템은?


[산업일보]
작년 한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비용 회수 가능성이 높은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눈길을 돌리면서 많은 프랜차이즈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창업비용과 높은 가성비 그리고 소비 트렌드를 잘 반영해야 소비자들과 창업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기 때문에 경쟁력 있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패션에 대한 관심은 이제 손톱 끝까지 닿아 여성들은 자신을 표현하기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뷰티산업의 새로운 화두로 등장한 네일아트 분야의 경우, 타 분야와 달리 창업 활동으로 인한 부가가치 창출 효과가 비교적 높다.

그중 핑거네일투고는 지속적인 시장 조사와 소비자의 성향 및 연구를 토대로 여러가지 시도를 준비하고 있다. 현 네일 시장은 새로운 소비세대의 등장으로 네일아트의 판도가 바뀌고 있다. 이에 기존 네일아트의 다양화와 복잡화를 단일화 시켜 유통과 접근성을 용이하도록 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핑거네일투고 관계자는 “현재 상황을 뷰티산업의 혁신이자 기회라 생각한다”고 말하며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욕구를 정확히 파악하는 곳이 메가트렌드를 선점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기술적 문제를 HP와의 합작 계발로 해결함은 물론, 단말기 상단에 설치된 카메라로 촬영한 자신의 얼굴을 네일아트 이미지로 사용할 수 있고, USB와 와이파이를 이용해 핸드폰에 저장된 이미지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팁과 손톱에 직접 프린팅 하는 형식의 매뉴얼로 구성되어 있고 정교하고 디테일한 인쇄 기술로 고해상도 이미지의 정확한 색감을 만나 볼 수 있다.

수천 개의 디자인과 직접 촬영한 이미지로 간단한 작업을 통해 손톱에 맞는 네일아트를 할 수 있어서 깔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약 2초 내외의 짧은 시간 안에 원하는 디자인으로 네일아트를 즐길 수 있다. 이는 요즘 10~30대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와 욕구를 전달 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네일아트기계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전시회 나도 한마디

전시회명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0 / 1000

주소 : 08217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15, 업무A동 7층 | TEL : 1588-0914 | 정기간행등록번호 서울 아 00317 | 등록일자 2007년 1월29일

발행인 · 편집인 : 김영환 | 사업자번호 : 113-81-39299 | 통신판매 : 서울 구로-1499

대통령표창

산업일보의 사전동의 없이 뉴스 및 컨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SINCE 1991 DAAR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