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수 맛집 돌산용궁횟집, “봄 경치 만끽하며 식도락 즐기세요”

여수 맛집 돌산용궁횟집, “봄 경치 만끽하며 식도락 즐기세요”


[산업일보]
봄기운 완연한 요즘, 소중한 이들과 식도락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추운 겨울 떨어진 입맛과 기운을 돋워주기 위함인데, 낭만적인 야경과 아름다운 자연경관, 푸른 해변의 경치를 만끽할 수 있는 여수가 봄 여행지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여수에서는 신선한 해산물과 활어회, 조개 등 입맛을 돋워줄 수 있는 제철 먹거리가 풍부한데, 그중에서도 여수 돌산 소재의 ‘돌산용궁횟집’은 현지 해녀들이 직접 채취한 해산물과 자연산 횟감을 즐길 수 있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해당 업체는 여수에서 부부가 함께 30년 이상 운영한 횟집으로 창밖으로 여수 앞바다와 돌산대교, 돌산공원 등 아름다운 경관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남도의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상차림도 일품이다.

광어, 우럭, 농어, 돔 등 제철 활어회 주문 시 20여 가지 이상의 밑반찬이 차려지는데 새우, 전복, 오징어, 멍게, 석화, 낙지 등 신선한 해산물을 비롯해 낙지호롱, 게딱지 그라탱, 생선구이, 샐러드 등이 다양하게 차려진다.

이외에도 식사 마무리로 제공하는 매운탕은 얼큰하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업체 관계자는 “여수 앞바다에서 조업한 제철 횟감과 해산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높은 신선도와 품질을 자랑한다”며 “두툼하게 썰어낸 횟감은 입안 가득 바다내음을 만끽할 수 있고, 푸짐한 상차림으로 눈과 입 모두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 맛집 ‘돌산용궁횟집’은 남해바다의 풍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전망 좋은 객실과 인테리어로 가족 모임과 데이트 장소, 직장 회식 등 각종 모임 장소로 이용되고 있다.

주소 : 08217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15, 업무A동 7층 | TEL : 1588-0914 | 정기간행등록번호 서울 아 00317 | 등록일자 2007년 1월29일

발행인 · 편집인 : 김영환 | 사업자번호 : 113-81-39299 | 통신판매 : 서울 구로-1499

대통령표창

산업일보의 사전동의 없이 뉴스 및 컨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SINCE 1991 DAARA ALL RIGHT RESERVED

대통령표창

산업일보의 사전동의 없이 뉴스 및 컨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SINCE 1991 DAARA ALL RIGHT RESERVED